처음
2026-04-27 21:43:07 633
| • 믹스커피를 좋아한다.(즐겨마신다) | |
| • 유년시절 꿈 | |
| − | ↳ 초등-중등 수의사가 꿈이었으나 성적 부진(ㅋㅋ), 고등학생 시절 사회부 기자를 꿈꿔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과에 입학했다. |
| + | ↳ 초등-중등 수의사가 꿈이었으나 성적 부진(ㅋㅋ), 고등 시절 사회부 기자를 꿈꿔 미디어커뮤니케이션 학과에 입학했다. |
| • 조개류와 날것을 못 먹는다. | |
| ↳ 알레르기는 아니지만 설명하기 귀찮을 때 알레르기라고 대충 둘러댄다. |